본문 바로가기
할리우드 여배우

할리우드의 신성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 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

by Junjun 2023.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준준입니다.

이번에는 미드 유포리아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후 할리우드 영화계까지 지신의 위치를 넓히고 있는 여배우 시드니 스위니에 대한 재밌는 사실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시드니 스위니는 1997년 9월 12일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아이다호 주에서 성장했는데 그의 가족들이 5대에 걸쳐서 그곳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 자신감을 부족했던 그녀의 어린 시절.


"제 어린 시절 모습을 떠올려보면 자신감은 제가 꼭 가지길 바랐건 것이었어요. 13살 정도에 저는 그다지 날씬하지 않았거든요.  제 몸에는 약간의 살이 붙어있었고 다른 또래의 여자애들과 있을 때는 항상 이것에 대해 의식했었어요"

 

아역배우 시절의 시드니 스위니

 

 

 

● 시드니 스위니는 부모님을 설득시키기 위해 5년 비즈니스 계획을 작성했었습니다.

 

12살 때 집 근처에서 그녀의 첫 오디션을 보기 전,  그녀는 부모님이 그녀에게 오디션을 보게 한다면 앞으로 어떻게 될지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계획서를 작성해 부모님을 설득시켰다고 합니다.


● 시드니 스위니는 엄청난 스포츠 광입니다.
 

 그녀는 학창 시절 자신이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학교에서 그녀는 축구, 야구, 스키, 그리고 웨이크 보드를 했습니다. 

 

 이후에도 여러 인터뷰를 통해 그녀의 운동에 대한 열정을 있었는데  그녀는 14살 때부터 MMA를 트레이닝해서 18살에 대회에 참가하기도 했는데 자신들과 상위 체급에서 1등을 했다고 합니다.

건강미가 넘치는 시드니 스위니

 

 

 

 

● 자동차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시드니 스위니

" 자동차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항상 제 관심을 가지던 것이었고 단지 제가 뭔가를 할 수는 없었어요. 가족들이 차량을 정비하는 걸 보면서 자랐는데, 저희 엄마는 정말 차를 사랑했어요. 하지만 제 스스로 뭔가를 할 수 있는 기회는 없었죠. 그래서 나중에 일이 비었을 때 1년 정도 시간을 내어 정비를 배웠어요."
그녀는 이후 인터뷰에서 자신이 직업 자량의 변속기와 엑셀, 그리고 드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를 교체했다고 밝혔습니다.

 





●시드니 스위니는 경제를 전공했는데 그녀의 연기 계약서를 분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저는 제 계약서를 읽고 제가 얼마를 번다고 하면 그게 계약서의 문구에서 정확하게 뭐를 의미하는지 알고 싶어요. 그래야 실수하지 않는 거죠.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을 챙기는 첫 번째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시드시 스위니는 얘기합니다.

 

 

 

 

 

 

●시드니 스위니는 아버지를 통해 호러 영화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시드니 스위니는 아버지의 호러 영화에 대한 사랑 때문에 무서운 영화, 할로윈 공포영화, 그리고 존 카펜터의 영화 등의 대부분의 호러 영화를 함께 보게 되었고, 자신도 호러영화를 하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